top of page

"감"상자를 이용한 침실 조명등 만들기

맛있는 감이 들어 있던 상자로 조명등 만들기 소개합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폐품을 이용한 분위기(?) 있는 스텐드 만들기 시작합니다.

윗 상자는 저희집을 다녀가신 손님분께서 저희에게 추석 선물로 보내주신 곶감 상자입니다.

저는 제 돈 주고는 못사 먹을 정도의 아주 고가의 명품(?)곶감이다보니 상자 또한 장난이 아니더군요. 

저희집을 방문하는 손님분들 중에는 처음에는 '손님과 주인' 관계이였다가 친척보다  더 가깝게 지내는 분들이 종종계십니다.

이런 맛에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요렇게 감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버리기는 너무나 아깝고 뭘 할까 망설이다 마눌이 문득 "스텐드 역할하는 등을 만들면 좋겠다"라는 한마디에 바로 깨갱하고......

어지간한 도구는 집에 다 있고 없는 것을 전파사가서 구입해서 스텐드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스탠드 만들기에 들어가는 전기용품 및 도구들.

전구를 끼워넣을 것(소켓이라고 하나요??)을 붙이고 스위치를 만들어 놓은 상태입니다.

전구까지 끼우고....... Tip : 전구는 오랫동안 켜놔도 열받지 않는 3파장 전구(색깔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구요)가 좋더라구요. LED등이  더 좋을 것 같은데.... 강릉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지 않더군요.

침대 머릿맡에 설치 완성 짜쟌~~ 정말 괜찮지 않나요?? 저 원래 뭐든지 하나 만들어 놓고 한참을 자기 도취에 빠지곤 한답니다. ㅎㅎㅎ.....

(지금은 어느 손님방에 들어가 있습니다.)


2014. 2. 12. 19:06

조회수 5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휴심 객실 침구에 관하여...

객실 청소를 하다보면 간혹 침대의 이불을 위 아래를 바꾸어 사용하신 흔적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이유를 고민해보다가, 혹시 앞손님이 사용하셨던 침구를 교체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의구심에서 기인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손님분들이 휴심에선 걱정없이 편안하게 쉬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렇게 공지를 작성해봅니다. 저희 휴심은 항상 객실청소

bottom of page